검사 업체의 신뢰성

1. 개인 핸드폰을 회사 대표번호로 사용 (자사의 정확한 연락처의 부재)

미국 연구소의 연락처로 기재된 전화번호를 구글 검색하면 개인 핸드폰 번호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eung**** H****이라는 개인 가입자의 핸드폰 번호가 자사의 번호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검사기관이라면 명확한 회사의 정보와 연락처가 있습니다.
삼성, 현대아산병원 등 일반적인 회사에서는 자사 대표 번호로 개인의 핸드폰 번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의 연락처를 바꾸는 것만으로 회사와의 연락이 끊길 수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검사기관이라면
회사 명의의 고정전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2. 회사 대표 메일을 무료 인터넷 메일로 사용

궁극의 개인 정보인 개인의 유전정보를 취급하며 무료 웹 메일을 회사의 대표 메일로 사용하는 회사는 없습니다.
시큐리티 설정된 회사 서버 메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고객의 정보를 지킬 의지조차 없는 악덕 업체입니다.
G.Mail의 경우 링크된 앱 개발 업체 등에 고객의 메일함이 노출됩니다.
회사의 외부에서도 아무런 제약 없이 스마트폰 등으로 접속 가능하며 웹 메일의 어카운트가 스마트폰의 분실 등으로
노출될 시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가 모두 공개될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이 2018년에 새로 오픈한 i***model.net 사이트에서도 개인 핸드폰을 회사 대표전화로 사용하며, gmail과
Naver 와 같은 무료 인터넷 메일을 회사 대표 메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 운영자가 핸드폰을 분실하거나 공공의 장소에서 고객 정보 메일을 열어보았다가 해킹이라도
당한다면 소중한 고객 정보가 모두 공개될 수있기 때문에
고객의 개인정보를 다루는 정상적인 기업 중에 인터넷 무료 메일을 회사 대표메일로 등록하는 기업은 없습니다.


3. DNA 검사와 관계없는 실험 장비를 업로드함으로써 고객이 신뢰감을 느끼게 만드는 수단으로 악용

자사 연구실이라고 소개한 검사실 사진조차도 혈청/면역학 팻말 이 걸려있듯이, DNA 검사와 관련이 없는 실험실입니다.
사진으로 제시된 장비 중에는 가장 기본적인 DNA 추출 또는 분석 장비조차도 없는 전형적인 대형병원의 혈액학 임상 연구실입니다.
DNA를 만져본 적도 기초지식조차도 없는 일반인이 혈액분석 장비를 DNA 검사에 사용하는 장비인 듯 홍보하여 신뢰하게 만들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seeDNA 법의학 연구소에서는 일본 도쿄의 자사 연구실에서 국제 기준 이상 정확도의 국제 규정보다 엄격한 내부 규정에 따라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당사 연구실 풍경은 이곳을 클릭 : 당사의 연구시설은 google 인도어 뷰 (Indoor view)에도 공개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전자 검사에 사용되는 검사 장비를 설명하는 것이 회사의 기밀을 노출하는 행위가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아무 관련도 없는 타 검사실의 사진을 자사 연구실이라며 무단 인용하는 것이 비상식적인 행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