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란 ~SeeDNA 직원의 글~

갑작스럽지만, 여러분은 점을 믿습니까?

저는 비교적 믿는 편으로, 아침 티비 프로그램 등에서 무의식중에 체크합니다.
마음탓인지, 제 별자리는 항상 순위가 하위에 있는 느낌에 약간 아쉬움을 가진 채 나갈 때가 많습니다.
순위가 낮으면 운을 높이기 위한 행운 아이템을 소개를 해주는데「오늘의 행운 아이템은 나막신입니다!」라고 힘차게 들어버린 날이 있었습니다.
순간 어떻게 해야하지 생각했지만, 저에게는 정장에 나막신을 신고 나갈 용기가 없었습니다.
인간은 눈에 보이지 않는 물건이나 정보에 휘둘리기 쉽습니다.

그런데, DNA도 육안으로 볼 수는 없겠지요?
실제로 당사에 검사를 의뢰한 경우에도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것을 분석한 결과를 보고하게 됩니다.
물론 당사에서는 정확한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잘못된 검사를 한 것은 현재까지 한 건도 없었습니다만, 실감이 별로 안난다고 생각하는 분도, 또 사실이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럼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제공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정보를 받아들이는 측과 제공하는 쪽과의 신뢰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seeDNA 법의학 연구소는 경험과 지식이 풍부한 연구자,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불편을 느끼게 하지 않는 지원 체제, 타사가 흉내낼 수 없는 검사 정확도 등 유일무이한 강점을 다수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안심하고 검사를 맡겨주실 수 있도록 배려를 거듭한 결과입니다. 따라서 안심하고 검사를 맡겨주십시오.

티비에서 보는 운세도 그 프로그램을 좋아하기 때문에(신뢰하고 있기 때문에) 이야말로 결과적으로 믿어버리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의 일본 No.1 법의학연구소

TEL 1899-1274
영업시간 : 월~금 09:00〜18:00

유전자에 대해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정확한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유전자 검사는 저희 seeDNA에 맡겨주세요.

검사의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