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혈액 검체의 반송 방법

당사에서는 매일 고객님의 주문에 따라 검체 채취 키트를 작성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그 중 최근 고객님으로부터 문의가 많은 것이 출생 전 혈액 DNA 검사의 혈액 반송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태아의 DNA가 들어있는 어머니의 혈액은 매우 민감합니다.
따라서 당사에서 고객님에게 보내드리는 검체 채취 키트 안에는, 반송 시 혈액의 품질을 보호하기 위해 아이스 팩을 같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요즘 더위에는 아이스 팩은 필수적이기 때문에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혈액과 함께 보내주시도록 부탁을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도 중요한 혈액을 무사히 당사에 보내고자 하는 마음 때문인지,
아이스 팩을 어떤 상태로 혈액과 함께 보내면 좋을까라는 점이 궁금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올바른 혈액 검체의 반송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1. 아이스 팩은 두개 모두 반드시 냉동해주세요.
  2. 혈액이 들어있는 튜브(채혈 튜브)를 먼저 작은 에어백에 넣어주세요.
  3. 아이스 팩은 튜브(채혈 튜브)의 상하가 아니라 옆쪽에 넣어 보내주세요. 아이스 팩은 얼어 있기 때문에 상하로 배치하면 상자에 들어가기 않습니다.
  4. 아이스 팩을 옆쪽에 넣은 상태에서 튜브(채혈 튜브)를 큰 에어백에 넣어주세요.
  5. 알루미늄 지퍼 팩에 큰 에어백에 넣은 튜브(채혈 튜브)와 아이스 팩을 넣어주세요.
  6. 알루미늄 지퍼 팩을 검체 채취 키트가 들어있던 상자에 넣어주세요. 이때, 아이스 팩을 튜브(채혈 튜브)의 상하에 넣어 억지로 상자에 포장하면 튜브(채혈 튜브)가 깨져버릴 위험이 있습니다.
  7. 남성분 검체와 계약서, 신청서도 반드시 동봉해주세요.
  8. 반송용 봉투에 넣어 당사로 보내주세요.

※ 냉동/냉장 서비스로 우송하지 마십시오.
0.01ml 정도의 혈액이라도 얼어버린다면 검사를 할 수 없게 됩니다.

아이스 팩을 동봉하는 것만으로도 무사히 당사에 도착하므로 안심하십시오.
다음은 당사로부터 검체 도착 확인 및 결과 보고 예정일의 연락을 기다려주십시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의 일본 No.1 법의학연구소

TEL 1899-1274
영업시간 : 월~금 09:00〜18:00

유전자에 대해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정확한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유전자 검사는 저희 seeDNA에 맡겨주세요.

검사의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