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상담 센터에서의 안내 사항

2019.08.19

セット04

현재 DNA 검사를 실시하고 있는 회사가 늘어나면서 인터넷 사이트에서 간이 키트가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도 검체 채취 키트를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만 실제로 인터넷 사이트에서 살 수 있는 키트를 신뢰할 수 있냐는 문의도 있습니다.

타사의 검사의 경우에는 명확한 답변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만 저희 회사의 검사에 대해서는 고객 상담 센터에서는 문의주시는 부분에 대해서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문의주신 내용 가운데 걱정하시는 사항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① 검사에 이용하는 검체가 면봉(구내 상피)이 아니면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없나요?

아닙니다.

dental_brush

혈연관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출하신 각 검체에서 DNA를 추출하고 그로부터 얻은 데이터를 비교 분석함으로써 친부 계수를 산출합니다.
당사는 타사보다 검사의 감도가 3배 정도 높기 때문에 칫솔이나 담배 꽁초같은 미량의 DNA밖에 얻을 수 없는 특수 검체에서도 95% 이상의 확률로 검사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검체의 종류에 따른 성공률은 당사에 도착했을 때의 DNA가 분해/손상되지 않고 남아있는 비율로 검체의 보존 용이성으로 이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홈페이지 상에 기재되어 있는 성공률이 검체에 DNA가 남아 있는데 검사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은 아닙니다.
DNA만 추출된다면 세계 최고 수준의 가장 높은 친부 계수 99.99% 이상을 보증하고 있습니다.(※1)
또한 UV/약물 등에 의해 손상된 DNA도 분석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고 있는 국내 유일의 검사 기관이므로 안심하십시오.

https://seedna.co.kr/inspection-period_rate/sample/

 

② 검사에 이용하는 검체에서 DNA가 추출되지 않은 경우, 결과는 0% 입니까?

아닙니다.

no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피험자님 각각의 DNA가 추출되지 못할 경우에는 비교 분석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됩니다.

따라서 검사는 진행할 수 없으므로 추가 비용없이 왕복 키트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하여 무료 재검사(※2) 또는 검사비의 일부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사에는 없는 당사의 독자적인 서비스입니다!

 

③ 스피드 옵션을 선택하면 정확도가 떨어지나요?

이것 또한 대답은 No입니다.

accuracy

수많은 의뢰 중에서 검사의 우선 순위를 변경할 뿐, 정확도가 달라지는 건 없습니다.

 

④ 5일 만에 안 나오면 결과가 0%인 건가요?

A : 이것 또한 대답은 NO입니다.

스피드 검사 신청 시 검체가 일본에 도착한 날을 0으로 계산해서 친부계수 99.99% 이상의 결과를 얻을 경우 1회 검사에도 결과 보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최소 5영업일에 결과 보고를 드리지만 친부계수 0%의 경우 추가 검체나 추가 비용 없이 더블체크를 진행하여 오류가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기 때문에 10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산모님의 혈액에 흐르는 태아의 DNA 양은 개인차가 있습니다. 혈액에 포함된 태아의 DNA 양이 부족하거나 특수 검체의 검체 채취에 시간이 걸리면 검사 기간은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부정이라고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연구소에 검체가 오후에 도착하게 되면 1영업일이 추가로 소요됩니다.

 

DNA 검사로 고민이 있으시다면 당사로 문의주십시오.

※1 출생전친자검사의 정확도. 초고정밀 DNA 검사의 부자/모자 검사는 99.9999999999% 이상 또는 0%의 긍정 확률을 보증합니다.
※2 출생전친자검사의 경우 무료 재검사 및 환불 보증은 8주 이후에 채혈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제출 가능한 검체는 태아 DNA가 부족할 경우 산모님의 혈액, 남성분의 DNA가 부족할 경우에는 구내 상피에 한합니다. 특수 검체를 제출할 경우 특수 검체 요금이 청구됩니다. 재검사에서도 결과가 나오지 않아 재재검사가 진행될 경우, 추가요금이 검사시마다 청구됩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