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생물을 찾아서

미확인 생물(UMA)이라고 하면 여러분은 무엇을 떠올리세요?

UMA란 목격담이나 소문등에서 그 존재가 주장은 되고 있습니다만 생물학적으로는 확인되지 않은 미지의 동물을 말합니다.
유명한것은 츠치노코나 유키오 등입니까?

이번에는 수많은 감지되고 있는 UMA중 괴물에 주목하고 보겠습니다.

uma_images괴물은 영국은 스코틀랜드의 네스 호에서 목격했다는 미확인 동물 “네스 호의 괴수(the Loch Ness Monster, 로크 네스 몬스터)” 의 통칭입니다.서기 565년에 처음 목격되어 1934년에 큰 논란이 되고 이후 목격 정보가 잇따르면서 20세기 최대의 미스터리로 되었습니다.

시대가 진행되어 네시의 존재를 증명하려고 하는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1972년에 보스턴 응용 과학 아카데미가 네스 호에 수중 카메라와 음파 탐지기를 도입하고 면밀한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약 50cm의 생물의 지느러미 같은 것이 촬영되었습니다.그러나 그것은 nath의 존재를 증명하는 증거가 되지 않았습니다

lock_ness 그리고 2018년 오타고 대학에서 유전자 과학을 연구하는 지에멜 교수가 이끄는 국제 팀이 네스 호의 물을 DNA분석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네스 호의 수중에는 네스호에 생식 하는 생물의 피부, 비늘, 날개, 깃털, 그리고 배설물이 나왔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네스 호의 3개의 다른 수심에서 합계 300개 물을 채취하고 DNA을 추출합니다. 거기서 나온 DNA 정보를 현존하는 생물의 데이터와 대조해 네스호에 어떤 생물이 있었는지를 해석합니다.


fish_images현상 일부의 해석 결과만 보고되고 있지만 물 속에 살았던 3,000가지 정도의 미생물과 함께 15종류의 물고기가 검출되었다고 합니다.연구자들은 “넷시가 존재하지 않는다고는 단정할 수 없다” 와 긍정적인 조사 결과를 감지케 하는 발언을 하고 있습니다. 최종 결과는 2019년 내에 발표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의 일본 No.1 법의학연구소

TEL 1899-1274
영업시간 : 월~금 09:00〜18:00

유전자에 대해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정확한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유전자 검사는 저희 seeDNA에 맡겨주세요.

검사의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