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검사에 의한 최고의 효도

얼마 전 일이 끝나고 집에 돌아와서 TV를 켜니 「신생아의 뒤바뀜」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방송하고 있었습니다.
72세 어머니와 55세 아들의 모자 가정에서 어머니는 아들에게 처음 「나는 진짜 어머니가 아니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아들은 매년 어머니에게 생일 선물을 보냈으며 항상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메세지를 보내었습니다.

도대체 어떤 마음으로 어머니는 받고 있었던 걸까요.
사건의 발단은 병원에서 거의 동시에 태어난 신생아의 뒤바뀜에 의한 것이 었습니다. 어려서부터 부모와 닮지 않은 느낌이 있었다고 하지만, 초등학교 입학과 함께 실시한 혈액형 검사를 계기로 드러났습니다.
병원은 신생아의 뒤바뀜을 인정하지 않고, 「어머니의 불륜」에 의해 생긴 아이라고 결론을 지었습니다.
그 결과 아버지와 떨어져 약 45년간 지내왔다고 합니다.
그동안 친자식이 아닌 것을 알고 있으면서 키워온 어머니의 마음은 엄청난 괴로운 마음일 것이 틀림없습니다.
친자식이 또 있을까 생각하며,.,…

아들은 어머니로부터 그 사실을 듣고 약 2년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했다고 합니다.
「진짜 자식」를 찾아주려고 해도 방법이 없고 만약 찾으면 자신의 입장은 어떻게 되는 걸까,,라는 생각을 하는 나날이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아들은 결심했습니다.
어머니로부터 건네받은 「탯줄」이 정말 「진짜 자식」의 것이라면 돌려주리라고
지금까지 자신을 키워 준 어머니에 대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 이라고
아들은 「탯줄」이 「진짜 자식」의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DNA 검사를 의뢰했습니다.
방송 시에는 아직 검사 중이며,「최고의 선물」이 될 것을 기원하면서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습니다.
같은 서비스를 하고 있는 저희로서는 매우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내용이었습니다.
DNA 검사가 필요한 분들에게 저희의 존재는 큰 사회 공헌을 할 수 있는 입장이라고 생각합니다.
혈연 검사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꼭 저희 seeDNA 법의학 연구소에 문의하십시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의 일본 No.1 법의학연구소

TEL 1899-1274
영업시간 : 월~금 09:00〜18:00

유전자에 대해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정확한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유전자 검사는 저희 seeDNA에 맡겨주세요.

검사의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