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 혈액으로 출생 전 친자검사로 친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出生前のDNA鑑定イメージ

■ 출생전 친자검사로 친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임신 중 태아의 DNA검사)

네, 가능합니다. 
뱃속의 아기와 산모는 태반을 통해 혈액이 섞이고, 어머니에게서 영양소와 산소 등이 아이에게 도착합니다. 
2000년대에 들어 임신 후기의 어머니의 혈액에서 태아의 DNA가 흐르는 것이 보고 된 이후, 그 DNA를 이용한 유전자 검사로 태아의 유전병, 선천성 질환의 확인이 시행되었습니다. 아버지로 추정되는 남성의 DNA와 태아의DNA를 비교함으로써 부자관계를 확인하는 검사는 2012년 미국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개발 당시에는 아직 정확도와 검체의 보관기간 등의 문제가 있었지만, 지금은 매우 높은 정확도의 검사가 가능하게 되어 많은 나라에서 일반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출생 전 혈액 DNA검사의 자세한 정보 확인은 여기서>>

■ 임신중의 태아의 DNA검사란

임신 기간 중, 어머니의 혈액에서 흐르는 태아의 DNA는 7~8주 정도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임신기간이 길면 길 수록 그 양이 상승합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6주째 부터라도 검사를 할 수있는 충분한 양의 DNA를 채취할 수 있다는 보고도 있지만, 해외에서는 24주째에도 결과를 얻지 못했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개인의 차가 큰 검사이지만, 당사에서는 결과가 나오지 못한 사례는 한 번도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채혈시점의 임신기간이 안전적인 해석을 할 수 있는 8주 이후라면,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제를 이용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의뢰하셔도 됩니다. 
<임신주기계산>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출생 전 친자검사에 사용할 수 있는 검체 

어머니의 혈액과, 아버지로 추정되는 남성의 구내상피 (볼 안쪽 문지른 면봉), 혈액(또는 칫솔, 정액)등이 있으면 혈액 DNA검사로 부자 관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 담배 꽁초  특수 검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혈액DNA검사의 비용은 20만엔 정도로 비용은 일반DNA친자 검사에 비하면 아직 금액이 높은 편입니다. 
국내에서는 검사가 가능한 기관이 없어서 모두 해외 국제 인정기관에 위탁하여 해석됩니다. 2017년 5월 이후부터 당사에서도 검사가 가능하게 되므로 3배 정도 싼 요금으르 검사할 수 있습니다.

 

■ 출생 전 친자검사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후기 

DNA검사에 관련된 문제는 지인들에게도 상담하기가 힘든 고민인 경우가 많고, 사람에 따른 상황, 환경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SeeDNA는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DNA검사라는 과학의 힘으로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2016年10月13日に頂いたメールのキャプチャイメージ 2016年9月26日に頂いたメールのキャプチャイメージ 2016年9月1日に頂いたメールのキャプチャイメージ 2016年7月27日に頂いたメールのキャプチャイメージ 2016年5月29日に頂いたメールのキャプチャイメージ >> DNA검사를 의뢰하신 고객님의 후기

■ 안심서포트

검사에 대한 여러가지 불안, 의문을  DNA검사 전문가가 답변해드리고, 안심 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겠습니다. 영어, 일본어 상담도 가능합니다. DNA검사는, 신뢰할 수 있는 SeeDNA에 맡겨주세요.

 

출생 전 친자검사의 판정미스「0%」의 안심감 

많은 의뢰와 문의, 대단히 감사합니다.

DNA鑑定の判定ミス「0%」の安心感

SeeDNA는 2017년에 의뢰한 검사의 건수가 1,500건을 넘었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당사는 법을 준수하고, 엄밀한 품질관리의 바탕으로 DNA검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결과판정의 오류는 한 번도 없었습니다.

안심하고 의뢰해주세요.

저희 SeeDNA 법의학 연구소는 
앞으로도 국제규정을 준수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의 일본 No.1 법의학연구소

TEL 1899-1274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09:00〜18:00

유전자에 대해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정확한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유전자 검사는 저희 SeeDNA에 맡겨주세요.

검사의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