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검사로 국적의 확인

DNA鑑定と国籍

DNA검사의 정확도

최근의 DNA검사는 약21,000조명을 한 사람씩 분별하는 정도입니다. 지구상의 인구는 70억명 정도이므로 가장 정확하게 개인을 분별해 낼수있습니다.  20년 전의 DNA검사와 비교하면 1억배 이상의 정확도가 높아졌으며, 요금은 1/10이하까지 떨어졌으니 최근의 기술이 눈에 띄게 발전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국제기준의 35배 정도의 DNA검사

 

DNA검사로 알 수있는 것 

새로운 DNA검사의 기술이 개발되면서 DNA검사를 이용한 개인의 식별뿐만 아니라, 혈연의 감정, 어머니의 혈액을 이용하여 뱃속의 태아의 친자까지도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2010년경 부터는 자신의 선조를 알아보기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가 미국 등에서 시작되었습니다.

DNA검사의 한계

아무리 DNA검사의 정확도가 높아져도 국적의 판정이나 일란성 쌍둥이의 구분은 어렵습니다.  (쌍둥이 형제라도 DNA검사로 아버지를 확인할 수 있다? ) 당사의 DNA검사의 정확도 99.999999% 이상이 되지만,  그것으로 100%라고는 단언할 수 없고, 국적 등은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국적의 확인 등 입국관리국에 사용되는 법적DNA검사는 부(모)로 여겨지는 사람과 부자(모자) 의 혈연관계를 알아내는 것 입니다.  DNA검사의 정보에 따른 인종과 선조의 계통을 알 수 있을 뿐, 국적을 알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의 일본 No.1 법의학연구소

TEL 1899-1274
영업시간 : 월~금 09:00〜18:00

유전자에 대해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정확한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유전자 검사는 저희 seeDNA에 맡겨주세요.

검사의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