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자가 아들과 닮은 것 같지 않은 느낌이… -DNA친자 확인

■ 손자가 아들과 닮은 것 같지 않은 느낌이…

손자가 아들과 닮지 않은 생각이 든다

 명절 연휴가 있으면 오랜만에 손자의 얼굴을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들뜨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손자의 DNA 감정을 의뢰하는 고객이 많은 것도 명절 연휴의 ​​특징입니다. 손자가 자신의 아들과 닮지 않았다. 정말 아들의 아이인걸까. 기분 탓이라고 생각해도 손자의 얼굴을 보면 더욱 걱정이 됩니다.
그럴 때는 DNA 검사를 해 보시는 것은 어떻겠습니까. DNA 검사를 하겠다고 하면 아들 부부에게 미움을 받을 지도 모른다고 걱정이 되신다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DNA 검사에서 혈연 관계를 확인

◆ 선택 ① DNA 부자 감정

부자 감정

선택의 첫번째는 친자 감정 (부자 감정)입니다.
아들의 동의를 얻으면, 손자와 아들의 친자 검사에 의해 혈연 관계가 있는 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자의 친권자인 아버지가 친자 확인을 하는데 있어 어머니의 동의는 필요 없기 때문에, 며느리 모르게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의 구내상피의 채취가 어려운 경우에는 머리카락이나 칫솔 등으로도 부자 감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검체의 종류에 대해서는 검사에 사용할 수있는 검체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DNA 검사 키트는 거주지 이외에도 의뢰인께서 원하시는 장소로도 발송이 가능하므로 주위의 눈을 신경 쓰지 않고 검사가 가능합니다.

DNA 검사 키트와 검체의 채취 방법 >>

◆ 선택 ② DNA 조부모 감정

조부모 감정

두 번째는 조부모 감정을 할 수 있습니다.
 손자의 성별이 남자의 경우 할아버지와의 2 명의 검사에서 여자의 경우는 할아버지와 할머니, 3 명의 검사에서 조부모 감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구내상피 (면봉으로 뺨의 안쪽을 문질러 채취)를 이용하여 검사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당사에 미리 키트를 주문해 두고 키트에 포함되어있는 수취인 지불의 회신용 봉투에, 뺨의 안쪽을 가볍게 문지른 면봉을 넣어 우체통에 넣을 뿐입니다. 구내상피 외에는 칫솔이나 기저귀, 머리카락 등이 있으며, 그것들을 이용해도 구내상피와 같은 정밀도로 정확하게 혈연 관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부모 / 손자와의 혈연 관계가 확인되면, 아들과도 피가 연결되어 있는 것이지요.

조금이라도 불안이 남는 것 같으면 … DNA 검사

요금도 1/10까지 저렴해져서 일반인도 부담없이 검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DNA검사에 대한 이야기를 좋아할 당사자는 없습니다.
 하물며 실제로 검사후 본인의 착각이었다고 알면 의심 받은 당사자는 큰 상처로 남습니다.
 반대로 조금 떨어진 시선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알 수 있기도 합니다. 그것은 검사 결과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짐작이 있는 분은 부담없이 무료 전화 (1899-1274)로 문의하십시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의 일본 No.1 법의학연구소

TEL 1899-1274
영업시간 : 월~금 09:00〜18:00

유전자에 대해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정확한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유전자 검사는 저희 seeDNA에 맡겨주세요.

검사의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