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주기계산

出生前DNA鑑定

출생전 친자확인이 가능한 8주차 이후부터, 이쪽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임신기간의 계산은 전후 틀릴 수 있기 때문에 출산예정일 전후1주일간 이상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출산예정일에 태어난 아기는 5%밖에 되지 않습니다.
태아의 크기를 측정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산부인과에서 정확한 임신기간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산부인과에서도 생리불순 등 개인차가 크기 때문에 배란일,수정일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수정일부터 전후 1주일이내로 복수의 남성과 성행위가 있었을 경우에는, 수정일에 의한 아버지의 확인은 불가능함으로, 유전자 검사에 따른 혈연관계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입력만으로 임신주수를 자동계산

현재 일자와 최종 생리일을 선택하는 것으로 임신주수가 계산 가능합니다.
입력란을 클릭하면 표시되는 달력에 일자를 선택해 주세요.
입력후, 자동으로 임신주수의 계산결과가 표시됩니다.


태아의 유전자가 어머니의 혈액에 흐르기 시작되는 시기는 임신 6주차부터 입니다.
어머니의 혈액에서 얻어지는 태아의 DNA는 임신 14주차까지 증가하고, 일정의 양이 축적되면 이 이상 증가하지 않고 출산까지 유지 됩니다.

외국에서의 보고에 따르면 7주차 부터 출생 전 유전자 검사가 가능한 사례가 있습니다만, seeDNA에서는 8주차 이후부터 채혈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seeDNA에서는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 경우 회사부담으로 무료재검사를 실시합니다.

임신 주수를 셀 때의 주의할 점은 임신2주차까지 실제로 정자와 난자의 수정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수정이 일어나는 시점은 3주차부터이기 때문에 수정란이 자궁에 착상되어 시중에 판매되는 HCG임신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것은 4주째 이후가 됩니다.
6주차 부터는 검사가 가능한 업체도 있습니다만, 아무런 증명된 근거나 증거가 없는 이야기 입니다.

각 페이지 확인하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의 일본 No.1 법의학연구소

TEL 1899-1274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 (공휴일 제외)

유전자에 대해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정확한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유전자 검사는 저희 seeDNA에 맡겨주세요.

アイコン검사의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