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검사와 DNA 검사 기준의 차이점

지구상 생물의 세포 내에는 일부 바이러스를 제외하고 반드시 DNA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유전 정보를 담당하는 물질인 DNA의 다양한 연구 성과로 각종 질병과 DNA의 인과 관계가 지금까지 인정받아 왔습니다.
그리고 최근 DNA는 더 친밀해지고, 자신의 질병 경향을 사전에 파악하고 미래의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자신의 DNA를 분석하는 「DNA 검사」를 실시하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한 여성이 유전적인 질병 위험을 파악하기 위해 DNA 검사를 실시한 결과 놀라운 일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이 여성은 몇 군데에 검사를 의뢰하였고, 한 기업의 검사 결과는 그 질병이 「위험하다」라는 내용의 보고서였고, 다른 기업으로부터의 검사 결과는 「위험하지 않다」라는 내용의 보고서를 받은 것입니다.
이는 각 기업에 의해 DNA 검사에서 나타나는 질병 위험의 기준이 제각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한편, DNA 검사에 관해서는 국제 기준이 이미 규정되어 있습니다.
국제 기준을 제대로 지키는 검사 기관의 결과라면 안심하고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인생이 걸려있는 중요한 DNA 검사를 할 때 아래 페이지에 기재한 업체는 주의하시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 주의해야 할 DNA 검사 업체 >

DNA 검사는 신뢰와 실적의 seeDNA에 맡겨주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의 일본 No.1 법의학연구소

TEL 1899-1274
영업시간 : 월~금 09:00〜18:00

유전자에 대해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정확한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유전자 검사는 저희 seeDNA에 맡겨주세요.

검사의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