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검사와 컴퓨터 기술

1985년 RFLP(Restriction Fragment Length Polymorphism)에 의한 DNA 검사가 처음으로 공식 발표됨과 동시에, 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의 첫 버전과 여러 운영체제를 출시했습니다.
이듬해, 셀 마크사와 라이프 코드사가 멀티 로커스 RFLP를 이용한 DNA 검사를 공식적으로 시작하는 것과 동시에, 마이크로소프트는 주식 상장을 완수했습니다.
1990년대 초반, 집단 유전적인 통계를 사용하는 것과 검사 연구소에서 얻어진 결과의 품질 문제에 대해 RFLP는 사법계에서 의문시되었습니다.

같은 시기, 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 3.0 운영체제에서 품질 문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1991년 Windows 3.1을 출하하는 한편, DNA 검사 기술 쪽에서 개량된 방법인 형광 STR(Short Tandem Repeat) 마커와 Chelex 추출이 도입되면서 양쪽 모두 위기를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1995년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 인기는 Windows95 출하에 의해 더욱 높아졌습니다.
같은 해 DNA 검사는 O.J. 심슨 사건의 재판에서 세상에 주목된 명성을 끌게 되었습니다.

영국에서 범죄 수사 도구로서 국가 DNA 데이터베이스(National DNA Database)를 출시하였고, 미국에서는 국가적 Combined DNA Index System(CODIS)이라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이들은 Windows98의 출시와 같은 시기입니다.
샘플의 처리 능력과 처리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FBI 연구소 및 기타 많은 검사 연구소는 사건 수사에서 RFLP를 사용하는 것을 2000년 시점에서 중지했습니다.

2000년 1월 13일에 빌 게이츠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새로운 방향으로 진행하기에 회사의 CEO를 사임했습니다.
21세기 초반에 Windows2000과 Windows XP가 개발되고 그 성능을 공략함과 동시에 인간 게놈의 16개 영역을 조사한 싱글 증폭 반응의 새로운 DNA 검사 키트 개발로 DNA 정보의 다중 검사(멀티 플렉스) 능력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당사는 최신 분석 장비 및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분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도 차세대 시퀀서는 30년 전에는 전 세계에서 연구자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10년 이상을 걸릴 해석이 하루아침에 되는 시스템이지만, 지금과 같은 컴퓨터 기술이 없었던 시대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컴퓨터 기술은 한층 더 진화하면서 슈퍼컴퓨터를 훨씬 넘는 양자 컴퓨터의 실용화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당사는 항상 새로운 컴퓨터 기술에 관심을 가지면서, 최첨단 기술로 인한 가장 정확한 검사를 실시하기 위해 매일 정진하고 있습니다.
평생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DNA 검사는 저희 seeDNA 법의학 연구소에 맡겨주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의 일본 No.1 법의학연구소

TEL 1899-1274
영업시간 : 월~금 09:00〜18:00

유전자에 대해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정확한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유전자 검사는 저희 seeDNA에 맡겨주세요.

검사의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