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seeDNA가 2023년 아시아 태평양(APAC)의 가장 효과적인 DNA 분석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23.12.12

저희 seeDNA가 일본 최초(세계에서 3번째)로 출생 전 DNA 검사에 필수인 당사가 개발한 「미량 DNA 분석 기술」이 평가되어 미국의 과학 저널 Life Science Review(ISSN 2831-8331)가 선정하는 「아시아 태평양(APAC)의 가장 효과적인 DNA 분석 기관(GENOMICS SOLUTIONS PROVIDER IN APAC 2023) 10개의 회사」에 선정되었습니다.



실제 기사(영어 기사)
https://www.lifesciencesreview.com/seedna

영어 기사의 요약

seeDNA는 임신중의 태아 DNA 검사(이하, NIPPT)를 제공하는 일본의 DNA 검사 기업입니다. 기존 출생 후 부자 검사와 달리 이 회사의 NIPPT는 임신 7주차부터 가능하며 어머니의 혈액 20㎖를 분석하는 것만으로 태아의 생물학적 아버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eeDNA의 테스트에서는 0.5~1% 만큼 낮은 경미한 대립유전자 빈도(minor allele frequency)를 검출할 수 있는 독자 기술을 사용해 99.9%이상의 정확도로 지금까지 7500건 이상의 NIPPT를 실시한 실적이 있습니다.

seeDNA 대표이사(Kinori Tomikane)에 의하면 이 기술을 사용해 미래에는 태아의 건강과 유전질환을 평가하는 검사에도 응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seeDNA는 다른 기업에 NIPP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 제공자로서의 역할과 DNA 분석의 아웃소싱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seeDNA에서는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제공을 계획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다양한 유전병, 암 등의 질환, 건강 위험이나 체질 등의 선별 외에도 부모와 자녀 관계 및 혈연 관계를 알아보는 검사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이 서비스는 DNA 검사에 대한 편견을 줄이고 가족의 건강 관리와 부모와 자녀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도구로 일반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seeDNA는 국제품질규격 ISO9001과 개인정보보호 프라이버시 마크를 취득하고 있는 유전정보취급협회의 회원입니다. 미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AABB, CAP 등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인증 취득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윤리적인 노력으로 전 세계의 의사와 DNA 검사를 실시하는 사용자로부터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미량 DNA 분석 기술」이 사용되고 있는 seeDNA 검사 서비스

임신 중 태아 DNA 검사

특수 친자 DNA 검사

당사는 이러한 영광을 염두에 두고 검사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위해 노력하여 귀하의 요구에 부응하는 추가적인 연구개발을 수행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