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전 성별확인

 현행법상 국내에서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검사요금・검사기간

검사요금

산모의 혈액을 이용해서 소중한 태아의 성별을 판별합니다. 사람의 감각으로 판단하는 에코사진 보다 더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母の血液を用いた胎児の性別鑑定

요금 : 32,400엔

검사기간(영업일)

・일반     : 6일

・스피드 : 3일(+10,800엔)

검사정확도 

・100%확률에 의한 유전자 검사는 이론상 불가능하지만, 결과가 틀렸던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산모의 혈액에 흐르고 있는 태아의 DNA을 조사함으로써 소중한 아이의 성별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사내용

임신 8주이후 산모의 혈액을 이용해서 태아의 성별을 확인합니다. 임신주기의 확인은 <임신주기계산>에서 확인해 주세요.
・입금확인 후, 1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채취키트를 발송해 드립니다.
  도착한 채취키트를 가지고 가까운 병원에서 채혈하셔서 혈액을 SeeDNA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스피드 검사의 옵션을 선택하시면 샘플 도착후 3일(영업일 기준) 이내(*일반 6일/영업일 기준)결과보고 드리겠습니다.

유전자 검사는 SeeDNA에 맡겨 주세요.

검사특징

・인근병원에서도 채혈이 가능합니다. 채혈이 가능한 병원을 찾지 못할 경우, 희망 지역 내의 병원을 소개해 드립니다.
・태아의 생식기를 확인할수 없는 임신시기에는 에코사진보다 유전자검사가 보다 더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태아와 산모에게 부담을 주지않고 보다 빠르고 안전한 성별확인이 가능합니다.

  • 만일 결과가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무료로 재검사를 실시합니다. 여태껏 판정오류는 한 번도 발생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검사를 의뢰하셔도 됩니다. 만일의 경우, 결과에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검사비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무료 재검사 안내>를 확인해 주십시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상담문의 해주세요 ▶︎▶︎

무료재검사 및 환불보증의 일본 No.1 법의학연구소

TEL 1899-1274
영업시간 : 월~금 09:00〜18:00

악덕업체의 횡포사례와 피해등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정확한 결과를 제공하는 곳 찾기 쉬운 일이 아닙니다.  유전자 검사는  SeeDNA 맡겨 주세요.